‘갑자기 미치고’ MCND 민재, 요리+체력王…반전 매력 공개

입력 2020-03-20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갑자기 미치고’ MCND 민재, 요리+체력王…반전 매력 공개

그룹 MCND 민재가 ‘갑자기 미치고’를 통해 반전 매력을 뽐냈다.

지난 19일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CND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 3회가 공개됐다.

이날 MCND는 모닝콜 ‘ICE AGE’에 몸이 먼저 반응하며 잠이 덜 깬 상태에서도 완벽한 ‘ICE AGE’ 안무를 선보였고, 아침 만들기 시간 요리를 가장 잘하는 민재와 같은 팀이 되기 위해 눈치싸움을 벌이는 등 요리 대결을 펼쳤지만 제작진에게 요리 시식을 거절당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체력 시간에서 MCND는 눈 감고 립스틱 발라주기로 거침없이 망가지는가 하면, 때수건 허리씨름으로 의외의 승부욕과 체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민재는 귀여운 눈웃음 뒤 숨겨진 강력한 힘을 발휘, MCND 멤버 중 팔씨름 1위에 올라 체력 시간 MVP를 차지하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MCND는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으로, MCND의 첫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는 어느 날 갑자기 수련회로 떠난 MCND에게 펼쳐지는 예상치 못한 상황들을 담은 신개념 ‘Q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타이틀곡 ‘ICE AGE’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던 MCND가 ‘갑자기 미치고’를 통해 무대와 180도 다른 순수한 일상을 공개하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데뷔 약 2주 만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며 놀라움을 자아냈던 MCND가 19일 기준, ‘ICE AGE’ 뮤직비디오 조회 수 1200만을 돌파하며 ‘괴물 신인’의 저력을 보여준 가운데 무대에 이어 예능까지 장악한 MCND의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MCND의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출처 =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갑자기 미치고’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