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이주명, 정경호 여자친구로 깜짝 출연

입력 2020-03-20 14: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주명이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정경호 여자친구로 나왔다.

이주명은 12일 방송된 tvN 금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1회에서 주인공 김준완(정경호 분)의 여자친구 송피디 역으로 등장, 짧지만 굵은 임팩트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1회에서 송피디는 등장부터 술이 덜 깬 상태로 운전대를 잡아 김준완을 화나게 했다. 데이트 약속을 망쳐 미안한 듯 자연스러운 애교로 김준완의 화를 풀어보려 했지만 찔러도 피 한 방울 안 나올 만큼 단호한 김준완은 송피디에게 “요 앞 찜질방에서 자고 가”라며 그를 말렸다.

김준완의 차갑고 단호한 반응에 송피디는 펄쩍펄쩍 뛰며 화를 내기도 하고, 애교를 부리며 다양한 방법으로 설득하려 했지만 결국 실패했고, 김준완은 송피디를 길거리에 둔 채 차를 타고 떠나버렸다.

극 중 정경호의 여자친구로 등장한 이주명은 김준완이라는 캐릭터에 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 일조하는 중요한 역할을 해내는가 하면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적인 페이스로 신스틸러의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배우 이주명은 KBS 2TV 드라마 ‘국민 여러분!’에서 황승이 역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브라운관에 데뷔했으며, 2020년 기대되는 신예 배우로 시청자들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