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79골프의 신개념 유틸리티 ‘1879 GBT 시리즈’가 벙커 탈출의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1879 GBT 시리즈는 웨지와 유틸리티의 장점을 결합한 신개념 유틸리티로 벙커 탈출에 고민이 많은 골퍼들에겐 안성맞춤형 클럽이다.
‘고구마 형태의 헤드를 가진 벙커탈출 제품’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GBT’는 일반 웨지 대비 2배 이상 넓은 리딩 엣지를 가지고 있다.
바운스가 넓고 큰 것이 특징이다. 쉽게 어프로치하듯 공 뒤의 모래를 가볍게 치는 것만으로도 쉽게 벙커를 탈출할 수 있다. 힘이 약한 여성이나 시니어들이 적은 힘으로도 벙커에서 탈출할 수 있게 제작된 클럽이다.
클럽 전체 무게를 가볍게 하고 헤드에 무게를 집중시켰다. 여기에 저중심 설계된 블레이드 면이 먼저 지면에 꽂히며 공을 띄우도록 만들어 헤드가 모래에 깊이 박히지 않게 제작됐다. 클럽 헤드 무게만으로도 정확하면서도 가벼운 타격이 가능한 것이다.
1879 GBT 시리즈는 피팅 전문 클럽을 표방하는 1879골프의 정신을 그대로 이어 받아 기본 50도, 55도, 60도 등 3가지 도수에 골드, 퍼플, 레드, 블랙 등 4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무게, 길이 등까지 포함해 고객에 맞는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1879 GBT 시리즈는 1879골프와 피팅 제휴를 맺고 있는 전국 65개 피팅 제휴 센터를 통해 피팅 및 제작이 가능하다.
장은상 기자 awar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