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이본X태라, ‘Better Day’ 큐티발랄한 매력 ‘뿜뿜’

입력 2020-03-25 1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로젝트 그룹 이본X태라가 ‘쇼챔피언’에 출연해 큐티한 매력을 뽐냈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챔피언’에는 프로젝트 그룹 이본X태라가 출연해 신곡 ‘Better Day’의 무대를 꾸몄다. Better Day는 트랩비트를 기반으로 모던록적인 편곡이 더해진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설레는 소녀의 사랑의 감성을 담았다.

이날 이본X태라는 옐로+멜빵진, 플라워프린트+스커트의 화사한 스타일로 등장해 다가오는 봄의 느낌을 더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본의 수려한 멜로디 래핑에 태라의 감성 보컬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조합은 누구나 빠져들 수밖에 없었다.

특히 눈길이 가는 것은 이들의 탄탄한 실력이었다. 래퍼 이본은 베트남 국민 걸그룹 ‘라임’ 출신으로 최근 KBS1TV ‘꽃길만 걸어요’에 비한국인 최초로 OST 가창에 참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태라는 상큼한 목소리의 ‘나 어쩔 수 없나 봐’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날 오후 MBC M, MBC 에브리원으로 방송되는 '쇼챔피언' 347회에는 이본X태라를 비롯 ITZY, 세정, 드림캐쳐, 키썸(Kisum), 예지(YEZY), FAVORITE, 홍은기, DONGKIZ, 알렉사(AleXa), 추화정, Steady, 데이드림(DAYDREAM), D.COY, 블랙식스(BLACK61X), About U(어바우츄)가 출연한다.

사진출처_MBC M ‘쇼챔피언’ 방송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