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20/04/21/100739639.1.jpg)
우리자리의 팬클럽 두리별 전세계 회원들이 코로나 여파가 휩쓴 세상을 위한 의미 있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지난 20일 우리자리의 팬들은 두 번째 싱글 음원 "꽃은 누구에게나 웃는다" 의 의미를 전달한 행동 캠페인으로 자신의 집에서 키우는 화분과 함께 밝은 표정을 지으며 사진을 찍고 SNS상에서 해쉬태그 #꽃은 누구에게나 웃는다 #FLOWERS SMILE AT EVERYONE 과 함께 올리는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이 캠페인은 "누구에게나 웃는" 꽃과 함께 밝은 마음으로 코로나를 이겨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전세계에 한글도 알리고 코로나를 이겨보자는 좋은 의미를 담은 이번 우리자리의 캠페인은 SNS상에서 꽃과 함께 사진을 찍은 후 해쉬태그 #꽃은 누구에게나 웃는다 #FLOWERS SMILE AT EVERYONE 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우리자리가 경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리자리는 "전 세계 음악을 사랑하는 분들을 꽃으로 생각하는 우리자리의 순수한 마음을 담은 캠페인이다" 라며 "순수한 마음에 동참해주시는 각국 팬들 덕분에 훈훈함이 더해졌다" 고 감사함을 표했다.
우리자리는 20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음원 "꽃은 누구에게나 웃는다" 를 발매했다. 꽃을 소재로 훈훈함을 담아낸 MV부터 화제를 모으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중이다.
<사진제공 블랙와이 뮤직>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