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거짓말이야’ 21일 선공개

입력 2020-04-21 18: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그룹 임팩트(IMFACT)가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임팩트(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는 21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거짓말이야(Lie)'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앞서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거짓말이야'의 선공개를 앞두고 컴백 스케줄러 공개, 두 가지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임팩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거짓말이야’는 '사랑을 하며 약속했던 말들이 거짓말이라면 우리의 이별 또한 거짓말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에서 시작된 곡으로 임팩트 멤버 웅재와 작곡가 유종운, HOKID가 의기투합하여 작업했다.

특히 트로피컬 하우스(Tropical House)와 딥 하우스(Deep House) 장르를 믹스업하여 다채롭고 컬러풀한 사운드로 아름다움과 아련함을 표현하였고 다양한 구성으로 임팩트만의 색깔을 극대화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임팩트가 데뷔 후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는 만큼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라면서 "21일 타이틀곡 '거짓말이야' 선공개 후 미니앨범 명 공개, 수록곡 관련 힌트가 계속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임팩트는 21일 정오 타이틀곡 '거짓말이야'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며, 오는 28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사진제공 = 스타제국]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