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타임, 지창욱·김유정 주연 ‘편의점 샛별이’ 편성…해외 시청자에 소개

입력 2020-05-06 10: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채널 라이프타임은 배우 지창욱과 김유정 주연의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국내 편성을 확정했다. `편의점 샛별이`는 똘끼 충만 4차원 알바생 정샛별(김유정 분)과 허당끼 넘치는 점장 최대현(지창욱 분)의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 드라마.

6월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글로벌 채널 라이프타임이 한국에서 첫 드라마 투자작으로 결정한 작품. 대중성과 흥행성을 고루 겸비한 화려한 캐스팅과 ‘열혈사제’의 이명우 감독의 연출로 한국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편의점 샛별이’는 이후 라이프타임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해외 각국에서도 편성될 예정이다.

‘편의점 샛별이’는 지창욱과 20대 대표 배우 김유정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창욱은 허당끼부터 반전 매력까지 갖춘 점장 최대현으로 ‘현실 설렘’을 폭발시킬 예정. 김유정은 상큼한 매력은 물론 과감한 액션까지 소화하는 4차원 편의점 알바생 정샛별로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한편, 라이프타임은 ‘편의점 샛별이’를 시작으로 한국 드라마 투자 제작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연내 3편 이상의 드라마 제작을 목표로 하고 있는 라이프타임은 작품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한국 드라마를 글로벌 채널 네트워크를 활용해 선보이며 국내 콘텐츠의 세계화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