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 리 VAST엔터와 전속계약, 현빈·이재욱과 한솥밥 [공식]

입력 2020-05-06 1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테파니 리 VAST엔터와 전속계약, 현빈·이재욱과 한솥밥

스테파니 리가 VAST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스테파니 리가 현빈, 김윤지, 이재욱 등이 소속된 VA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VAST엔터테인먼트는 6일 “스테파니 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스테파니 리는 본연의 자연스러움이 매력적인, 앞으로의 가능성이 무한한 배우다. 스테파니 리가 자신의 강점을 살려 배우로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테파니 리는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으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해 드라마 ‘용팔이’, ‘검법남녀’, ‘황후의 품격’, 영화 ‘안시성’과 ‘신의 한수: 귀수편’ 등에 출연했다.

수려한 프로포션과 매력적인 페이스, 타고난 센스와 스타일리시함을 발휘하여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자랑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웹예능 패션 오디션 ‘고등학생 간지대회2’의 심사위원으로 출연, 솔직한 평가와 따뜻한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은은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스테파니는 “새로운 출발을 VAST엔터테인먼트에서 함께 하게 되어 무척 설레는 마음이다.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VAST엔터테인먼트에는 현빈, 김윤지, 이재욱, 신도현, 김지인, 박이현 등이 소속되어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