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오하영, ‘영혼수선공’ OST 첫 주자…‘Im fine’ 가창

입력 2020-05-07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핑크(Apink) 오하영이 KBS2 수목 드라마 '영혼수선공' OST 첫 주자로 나선다.

오하영이 참여한 KBS2 수목 드라마 '영혼수선공' OST Part.1 'Im fine'이 오늘(7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m fine'은 어쿠스틱 록 발라드 장르로, 말 못할 아픔을 지닌 두 주인공 신하균과 정소민을 섬세한 감정으로 위로하는 메인 테마곡이다.

지난해 'Don't Make Me Laugh'로 데뷔 8년만에 화려한 솔로 신고식을 치룬 에이핑크의 막내 오하영이 이번에는 데뷔 이래 첫 드라마 OST에 참여한다. 오하영은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표현력으로 보컬 역량을 다시 한 번 드러냈으며, 따뜻한 위로를 담은 힐링송 ‘Im fine’으로 드라마의 감성을 한층 더할 예정이다.

오하영의 가창곡 'Im fine'은 음악감독 박성진과 작곡가 최민창이 공동 작곡하고, 인기 작사가 심현보가 참여해 수년간 함께 작업해온 콤비네이션이 돋보이는 곡이다. 누구나 공감 할 수 있는 현실적이면서도 섬세하고 서정적인 가사가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하는 드라마의 스토리와 어우러져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