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문가영 ‘위아래’ 키스→심쿵

입력 2020-05-07 13: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문가영 ‘위아래’ 키스→심쿵

김동욱, 문가영이 ‘위아래 키스’로 주목받는다.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연출 오현종 이수현 극본 김윤주 윤지현) 제작진은 7일 방송을 앞두고, 김동욱(이정훈 역)과 문가영(여하진 역)의 키스 스틸 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정훈과 하진이 서로의 사랑을 깨닫고 재결합함과 동시에 더 큰 위기가 닥쳐 긴장감을 자아냈다. 정훈의 주치의 유성혁(김창완 분) 교수가 끝내 ‘망각 하지 못하는 남자’라는 책을 발간했고, 정훈에게 앙심을 품은 박수창(장인섭 분)이 책의 주인공이 정훈이라고 폭로한 것. 이에 ‘기억커플’ 정훈과 하진이 위기를 딛고 사랑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을 높인 상황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김동욱과 문가영은 야심한 밤 공원 데이트에 나서 눈길을 끈다. 특히 대범하고 화끈한 두 사람의 자세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누워있는 김동욱을 문가영이 위에서 지켜보며 아찔한 텐션을 폭발시키는 것. 두 사람은 서로의 숨소리가 느껴질 듯 가까이 얼굴을 마주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숨을 멎게 한다. 특히 문가영을 바라보는 김동욱의 그윽한 눈빛과 달달한 미소가 설렘을 폭발시킨다.

이어 문가영이 김동욱에게 입을 맞춰 절로 탄성이 터져 나오게 만든다. 위 아래로 포개어진 두 사람의 입술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쿵쾅거리게 한다. 이처럼 달달한 두 사람이 위기 속에서 사랑을 지켜낼 수 있을지 7일 방송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