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종옥x신혜선 ‘결백’ 5월 27일 개봉 확정

입력 2020-05-07 1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혜선, 배종옥, 허준호 주연의 무죄 입증 추적극 ‘결백’이 5월 27일 개봉을 확정했다.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이 ‘추시장’(허준호)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

시골 마을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을 토대로 인물들의 숨겨진 이면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결백’은 신혜선, 배종옥, 허준호 등 전세대를 대표하는 연기장인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았다. 또한 잇따라 공개된 강렬한 비주얼의 포스터와 진실을 파헤치려는 자들과 진실을 숨기려는 자들의 숨막히는 대립을 담은 예고편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지난 3월 코로나19 여파로 개봉을 연기했던 ‘결백’이 드디어 5월 27일로 개봉을 확정 지은 만큼 영화를 기다렸던 예비 관객들의 기대는 더욱 치솟을 것으로 예상된다. 치밀한 스토리 전개와 흡입력 있는 드라마를 풀어낸 색다른 추적극 ‘결백’은 5월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가져다 줄 것이다.

강렬한 스토리라인을 바탕으로 신혜선, 배종옥, 허준호 등 연기장인들의 열연을 확인할 수 있는 무죄 입증 추적극 ‘결백’은 5월 27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