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최자로드3’ 측 “맛+정보 모두 얻어가셨으면”, 오늘 첫 공개

입력 2020-05-07 1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최자로드3’ 측 “맛+정보 모두 얻어가셨으면”, 오늘 첫 공개

tvN D 오리지널 콘텐츠 ‘최자로드’ 세 번째 시즌이 7일 오후 6시 첫 공개된다.

시즌 1,2에 걸쳐 2600만 이라는 압도적인 뷰 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최자로드’가 시즌3로 돌아온다. 그동안 ‘최자로드’를 비롯, SNS를 통해 인정받은 ‘맛집 네비게이터’ 최자의 맛집 탐험기가 또 한번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할 전망. 특히 최자가 직접 ‘최자로드’로 시청자들을 이끄는 것이 이번 ‘최자로드3’의 차별 포인트인 가운데 첫 주자로 한국인이 사랑하는 대표 음식 짜장면이 등장한다.

이날 첫 공개되는 ‘최자로드3’ 짜장면 편은 배달음식의 대표주자인 짜장면이 소개된다. 대중적인 음식인 짜장면의 유래와 춘장의 진화, 대한민국에서 짜장면이 거쳐온 역사 등 맛뿐만 아니라 정보까지 전달할 예정. 특이 오늘은 평소 중화요리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느 배우 김의성, 정창욱 셰프가 최자로드 세번째 시즌의 첫 시작을 함께해 의미를 더한다.

최자와 김의성의 단골 중화요리 식당도 최초 공개된다. 서울 각지에 있는 숨겨진 중화요리 맛집부터, 배달 짜장면 맛집까지 언젠가 한 번쯤 먹어보고 싶은 짜장면의 향연이 펼쳐질 전망. 이외에도 최근 트렌디함으로 중무장한 ‘라구 짜장’도 ‘최자로드3’를 통해 공개되며 오감을 자극한다.

‘최자로드3’ 제작진은 “‘최자로드’의 첫 시작을 짜장면과 함께 한다. 우리가 모두 안다고 생각했던 짜장면이지만 알고 보면 다양한 맛과 역사가 숨겨져 있는 대표 음식이다. 이번 ‘최자로드’를 통해 맛과 정보를 모두 얻어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최자로드’는 이날 오후 6시 기존 ‘SLICE D’에서 새단장한 ‘최자로드’ 단독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릴리즈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