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집사부일체’ 서고은 “즐겁고 행복♥”→미모에 실검 1위 (종합)

입력 2020-05-11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리뷰] ‘집사부일체’ 서고은 “즐겁고 행복♥”→미모에 실검 1위 (종합)

리듬체조 선수 서고은이 ‘집사부일체’ 출연 소감을 전했다.

10일 서고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BS ‘집사부일체’ 즐겁고 행복했던 시간.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한 것에 대해 언급했다.

이승기, 신성록, 양세형, 차은우, 김동현이 올림픽 레전드 사부 체조선수 양학선, 태권도 이대훈, 사격 진종오가 함께 했다.

이날 ‘집사부일체’ 방송은 코로나 19 사태로 1년 연기된 도쿄올림픽을 향해 다시 뛸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보냈다.

특히 방송 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를 모은 것은 리듬체조 국가대표 서고은이었다. 서고은은 기계체조 양학선 사부의 초청으로 ‘집사부일체’에 출연하게 된 것.

먼저 서고은은 “처음 들었을 때는 속상하기도 하고 아쉬웠는데, 1년이라는 시간이 더 주어졌다고 생각하니까 잘 준비해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려야겠다는 생각으로 준비하고 있다”라며 속마음을 드러냈다.

이후 멤버들은 서고은의 지도 아래 올림픽 영웅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갈라쇼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트로트부터 뮤지컬 음악까지 다양한 선곡은 물론, 각자 훌라후프, 곤봉, 리본 등의 수구를 활용해 개개인의 개성이 돋보이는 쇼를 펼치며 웃음을 안겼다.

또 서고은은 체중조절을 위해 날짜 계산까지 하며 치킨, 콜라, 피자, 라면 등을 절제하고 있다면서 콜라를 마신 것이 1월 국가대표 선발전 날이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서고은은 2001년생으로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출전해 단체전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