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홀인원 기록하면 골프공 쏜다’

입력 2020-05-11 1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ㅣ볼빅

타사 골프볼 홀인원 때도 ‘2더즌’ 제공하는 100% 지급 이벤트
홀인원 기념 로고볼 제작시 10더즌당 2더즌(10+2) 추가 증정
5월 1일 홀인원부터 모두 인정


볼빅이 홀인원을 기록한 모든 골퍼에게 기념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볼빅은 ‘홀인원_축하해요!(Hole in One_Congrats!)’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골프장에서 발급되는 홀인원 인증서(5월 1일부터 적용)를 지참하고 전국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올해 신제품인 ‘뉴 비비드 3라인’ 골프공으로 제작한 홀인원 기념볼을 증정한다. 볼빅 골프공을 사용해 홀인원을 했을 때는 4더즌을 증정한다. 타사 골프공을 사용해 홀인원을 했을 경우라도 2더즌을 증정한다. 홀인원의 기념 로고볼을 제작하면 10더즌당 2더즌을 추가로 증정받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각종 홀인원 기념 로고 디자인과 인쇄는 무상으로 진행된다. 단 홀인원 인증서를 반드시 지참해야 하고, 골프존마켓 매장을 방문해야 한다. 로고볼 제작은 볼빅 정규 제품에 한한다. 볼빅은 “골퍼에게 커다란 영광이고 행운인 홀인원을 기록한 고객에게 골프존마켓과 함께 홀인원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대한민국 대표 골프브랜드인 볼빅 골프공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다는 점에서 앞으로도 골퍼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증정 상품인 뉴 비비드 3라인은 볼빅이 지난 2016년 세계 처음 개발에 성공한 무광 컬러볼의 선구자인 비비드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킨 신제품이다. 트리플 퍼팅라인이 적용돼 있어 퍼트 때 정렬이 쉽다. 또 나노 비스무스 소프트 코어가 탑재돼 임팩트 때 강렬한 반발 에너지를 통한 비거리 증가는 물론, 부드러운 타구감과 안정된 그린 컨트롤이 강점이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