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바다요’ 유수빈, 낚시왕 유태공 등극…순수한 매력

입력 2020-05-12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문 바다요’ 유수빈, 낚시왕 유태공 등극…순수한 매력

배우 유수빈이 ‘주문 바다요’의 낚시왕으로 등극했다.

어제(1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주문 바다요’ 2회에서 유수빈이 낚시 초보에서 ‘어복(漁福)남’으로 거듭나며 맹활약을 펼쳤다. 두 번째 손님을 위해 농어 잡이에 나선 유수빈은 자신감 없이 어딘가 어설픈 모습으로 낚시를 시작했지만 첫 참돔을 잡으며 환호했다. 작은 참돔을 놓아준 뒤 또 다시 더 큰 참돔 낚시에 성공한 유수빈은 ‘유태공’으로 변신, 농어 잡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며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

이후 유수빈은 마침내 농어를 잡는 듯 했으나 아쉽게 놓쳐 속상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지만 낚시 종료 직전 끝내 농어 낚시를 성공하며 ‘주문 바다요’ 이래 가장 밝은 표정과 해맑은 웃음으로 보는 이들까지 기분이 좋아지게 만들었다.

또한 유수빈은 낚시를 하는 도중 센스 넘치는 이행시를 하며 소소한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처럼 첫 방송에선 막내의 귀여운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던 유수빈이 방송 2회에서 또 한 번 남다른 활약을 보이며 앞으로의 방송을 기대케 하고 있는 상황. 이에 유수빈의 ‘주문 바다요’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MBC에브리원의 신규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주문 바다요’는 바다를 좋아하는 배우 4인방이 어부로 변신해 직접 잡은 자연산 먹거리를 손님에게 제공하는 공감 힐링 리얼리티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