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야간 라운드 식사 제공 이벤트 진행

입력 2020-05-13 12: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알프스 대영. 사진제공ㅣXGOLF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엑스골프·대표 조성준)가 5월 말까지 XGOLF에서 야간 라운드를 예약한 고객에게 식사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선한 봄바람과 영롱한 빛의 조명으로 근사한 분위기 속 봄밤 라운드의 재미를 배가시키고자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큐로(경기 광주)부터 포레스트힐, 필로스(이상 경기 포천), 알프스대영(강원 횡성)까지 경기·강원지역 4개 골프장의 3부 타임으로 구성됐다.

서울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난 경기 광주 큐로는 식사가 포함된 주중·주말 3부 18홀 그린피를 12만 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9홀 종료 후 스타트하우스에서 봄달래 국수를 제공한다.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포레스트힐, 필로스는 3부 타임 18홀 그린피, 식사 포함 각각 8만 원과 10만 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또 XGOLF 고객이 직접 골프장을 다녀온 뒤 평가하0는 XGOLF 이용 후기에서 9.2점(10점 만점)의 높은 점수를 받은 알프스대영(강원 횡성)은 18홀 그린피와 치킨, 맥주를 8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식사는 라운드 전 스타트하우스에서 제공된다.

야간 라운드 식사 제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XGOLF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