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멘토’ 오은영, ‘금쪽같은 내 새끼’ 합류…5월 첫 방송 [공식]

입력 2020-05-13 14: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육아 멘토’ 오은영, ‘금쪽같은 내 새끼’ 합류…5월 첫 방송 [공식]

명쾌한 육아 솔루션으로 엄마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돼 주었던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가 채널A 육아 솔루션 예능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이하, '금쪽같은 내 새끼')에 합류해 2020년 요즘 육아법을 공개한다.

오은영 박사는 “육아로 힘들어 하는 분들을 위해 아이 행동 교정이 아닌 가족 모두가 변할 수 있는 직관적이고 새로운 훈육법을 전수하고 싶었다”며 프로그램 출연 계기를 밝혔다. 실제 오은영 박사의 ‘가족 맞춤형 금쪽 처방’ 적용 후 포기 직전까지 갔던 아이가 단기간에 확 바뀐 사실이 녹화도중 확인되면서 모두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채널A ‘금쪽같은 내 새끼’는 실제 육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반인 부모들의 고충을 가감 없이 담아내고 이를 육아 전문가들과 함께 해결을 모색한다.

또한 육아 전문가 외에도 23년 차 실전육아 베테랑 배우 신애라와 ‘육〮알〮못’ 쌍둥이 아빠 정형돈, 에너지 넘치는 열정 엄마 장영란, 예비 엄마 홍현희 그리고 ‘대화 훈련가’ 박재연 소장 등 육아 관련 스타들까지 대거 출연해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금쪽같은 내 새끼’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콕' 육아에 지친 부모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맞춤형 육아 솔루션 버라이어티 예능으로서 가정의 달 5월 채널A 에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