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펜타곤 홍석, 남다른 몸매부심 “파격 의상, 나밖에 소화 못해”

입력 2020-05-18 11: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스’ 펜타곤 홍석, 남다른 몸매부심 “파격 의상, 나밖에 소화 못해”

펜타곤 홍석이 ‘비디오스타’에서 무한 매력을 대방출한다.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면역력~ 쭉쭉! 엔돌핀~ 팡팡 예능돌 백신‘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포미닛 출신 손지현, 러블리즈 미주, 펜타곤 홍석, 베리굿 조현, 비오브유 송유빈, 골든차일드 장준이 출연한다.

그간 ’진짜 사나이‘, ’정글의 법칙‘ 등 고생하기로 유명한 예능에 출연해 뛰어난 운동 신경을 선보인 바 있는 홍석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낸다. 그는 등장과 동시에 펜타곤의 메가 히트곡으로 불리는 ’빛나리‘의 포인트 안무 망치 춤을 한없이 선보이는 등 엉뚱 퍼포먼스로 시작부터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고.

또한 지난 2월, 펜타곤의 정규 1집 ’Dr. 베베‘ 활동 당시 파격적인 의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홍석은 해당 의상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그는 “복근 드러내는 의상을 소화할 수 있는 건 펜타곤 멤버 중 나뿐이다”라며 남다른 몸매 자신감을 드러냈고 일명 ’비수기 없는‘ 복근을 깜짝 공개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고.

이에 골든차일드의 장준 역시 질 수 없다며 탄탄한 복근을 공개했다는데. 과열된 두 남자의 몸매 대결을 종결시키기 위한 수박 격파 도전도 진행될 예정이다. 과연 홍석과 장준은 수박 격파 도전에 성공했을지, 두 사람의 자존심을 건 대결의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방송은 19일 밤 8시 30분.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