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브랜드 모델 유현주 선전 기념 이벤트 진행

입력 2020-05-20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엑스골프·대표 조성준)가 브랜드 모델인 유현주와 함께 ‘이용후기 어워즈’ 및 ‘100% 당첨 카드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7일 막을 내린 제42회 KLPGA 챔피언십에서 빼어난 실력과 남다른 외모로 화제가 된 유현주의 성과와 선전을 기념해, XGOLF 회원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XGOLF 홈페이지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용후기 어워즈를 진행한다. XGOLF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라운드 이용후기 작성 고객 전원에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할인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으며, 주당 1회·최대 7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XGOLF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시 제공되는 Xcash는 기존과 같이 지급된다.

7월 1일부터 14일까지는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접수된 후기 중 부문별 5개를 선정해, XGOLF 회원 투표를 거쳐 3팀에 ‘무료 라운드(4인 1팀)’권을 준다. 스토리 부문(#골프 스토리)과 포토 제닉 부문(#추억을 담아 찰칵), 맛집 부문(#나만 알고 싶은 맛집) 3개 부문이다.

동시에 오는 6월 26일까지 ▲100% 당첨 카드 뽑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행사는 이 기간 동안 XGOLF에서 예약 후 라운드 종료 시 예약 횟수에 따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드를 선택하면 참여 고객 전원에게 XGOLF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Xcash 1000원~5000원 또는 1000원~3만 원 할인 쿠폰이 랜덤 제공된다. 이벤트 종료 시 추첨을 통해 5명에 골프버디 거리 측정기를, 20명에는 스릭슨 골프공을 1더즌씩 선물한다.

지난해 XGOLF의 모델로 기용된 유현주는 특유의 밝고 당당한 이미지로 브랜드와 시너지를 내며 윈-윈 효과를 거두고 있으며, 이번 KLPGA 챔피언십에서는 51위로 소기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XGOLF 공식 홈페이지나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