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산다라박, 2NE1 ‘lonely’ 기타 버전 깜짝 공개

입력 2020-05-20 1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연기는 물론 예능서도 활약 중인 산다라박이 20일 방송되는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한다.

2009년 데뷔 후 ‘Fire’, ‘내가 제일 잘나가’, ‘I Don’t Care’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가요계를 휩쓸었던 2NE1. 며칠 전, 데뷔 11주년을 맞이해 4년 만에 팬들에게 ‘랜선 완전체’로 깜짝 선물하며 화제를 일으켰다.

산다라박은 최근 2016년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또! 오해영>을 원작으로 한 창작뮤지컬에서 열연하고 있다. 그녀는 “코피 흘려도 연습에 나가고, 아파도 나갔다”라며 “나로 인해 다른 배우들도 빠지기 힘들어져서 다 나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드라마, 예능, 영화 등 새로운 분야지만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는 산다라박은 SNS 및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수준급 악기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에 카피추가 기타를 갑작스레 건네자 익숙한 손길로 ‘lonely’를 연주하며 노래했다. 카피추도 놀란 산다라박 버전 ‘lonely’는 과연 어땠을까?

데뷔 때부터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는가 하면, 센스 있는 사복 패션으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한 산다라박. 한밤은 그녀에게 특별한 ‘카피추 스타일링’을 부탁했다. ‘한밤’은 그녀의 손길로 새롭게 바뀐 자연인 카피추의 모습과 간주부터 빵 터진 카피추의 곡 답례(?)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