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까지 5달…효율적인 학습 방법은?

입력 2020-05-20 14: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올해 시행되는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5달 앞으로 다가왔다. 8월10일부터 19일까지 접수를 마치면, 10월31일 시험이 진행된다.

일반적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1년의 기간을 두고 1차 시험 합격 또는 1, 2차 모두 통과하는 동차합격을 목표로 공부한다. 그러나 6개월도 채 남지 않은 시점에서 공인중개사 수험생은 학습 시간을 절대적으로 줄이기 위한 보다 효율적인 학습 전략이 필요하다.

이러한 상황에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효율성을 높인 3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한 ‘2020 공인중개사 스피드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이번 과정은 이론과 문제유형을 한 번에 정리하며, 실전맞춤 문제풀이와 전과목을 압축해 정리하는 마무리 특강으로 구성됐다.

또한 에듀윌 학습매니저의 학습관리, 실전모의고사, 독한 에듀윌, 에듀윌 지식인, 합격생활 등 다양한 무료 학습관리 패키지를 제공한다.

합격 이후에는 1만 명 이상의 인맥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공인중개사 동문회와 인맥북, 부동산 실무특강을 통해 성공적인 공인중개사로서의 활동도 지원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남은 기간 동안 한 번에 준비를 마치기 위해서는 공부시간을 줄여주는 커리큘럼의 강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빠르게 실전 노하우를 짚어주는 강의와 단기합격을 완성할 집중관리 시스템을 갖춘 스피드패스 과정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시 5000원을 특별 할인하는 공인중개사 ‘스피드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