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OW. <우리 만남이>는 폴킴이 단독 호스트로 진행하는 ‘보쇼(보이는 오디오쇼)’로,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온에어 된다. 인생 속에 스쳐 지나가는 수많은 만남의 소중함을 되새기며 평소 폴킴이 만나고 싶었던 사람들을 스튜디오로 초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26일 온에어되는 두 번째 에피소드에는 폴킴과 같은 소속사 후배 픽보이와 폴킴의 매니저 진영민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픽보이는 힙합, 알앤비부터 하우스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만능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다. MBC ‘놀면 뭐하니’, ‘비디오 스타’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반전 예능감을 선보이면서 주목 받은 바 있다.
폴킴의 매니저 진영민 또한 최근 폴킴과 함께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면서 마치 친형제 같은 끈끈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수준급 노래 실력과 함께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3’에 폴킴과 같이 출연한 이력이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폴킴은 같은 소속사 식구인 픽보이, 진영민과 함께 청취자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실시간 댓글과 문자로 소통할 예정이다. 사전에 SNS를 통해 후보를 받았던 <우리 만남이> 청취자 애칭 또한 이날 실시간으로 결정된다.
특히, 폴킴과 픽보이, 진영민의 깜짝 라이브 또한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막 남친’의 대표주자 폴킴과 픽보이의 즉석 콜라보 무대 또한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