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동아 창간 12주년·프로야구 개막 기념 퀴즈 당첨자 발표

입력 2020-05-29 05: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두산 최주환이 ‘야구용품타기 독자사은퀴즈’에 참여한 독자들의 엽서와 편지를 들고 활짝 웃고 있다. 사진제공|두산 베어스

스포츠동아는 창간 12주년과 2020시즌 프로야구의 개막을 기념해 ‘야구용품타기 애독자사은퀴즈’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에도 불구하고 전국 각지에서 스포츠동아로 총 3347통의 엽서가 날아들었습니다. 정성 가득한 엽서와 편지에는 야구를 사랑하는 독자 여러분의 감동적 사연이 담겨있었습니다. 남편의 생일을 맞아 꼭 글러브를 선물하고 싶다는 여성 야구팬의 사연도 눈에 띄었고, 삼성 라이온즈의 레전드 이승엽의 사진이 담긴 엽서를 기꺼이 보내주신 분도 있었습니다. 퀴즈 정답과 함께 자세한 설명을 덧붙여주신 분들도 많았고,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정성스레 엽서를 꾸며주신 분도 잊을 수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스포츠동아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추첨의 투명성을 기하기 위해 2019년 정규시즌과 한국시리즈 챔피언 두산 베어스의 핵심 타자 최주환 선수가 추첨자로 나섰습니다. 최 선수는 엄청난 양의 엽서를 보고 깜짝 놀라며 “야구를 사랑하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다는 사실을 다시금 깨달았다. 선수들도 더 열심히 뛰어야겠다. 하루빨리 야구장에서 팬들과 만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스포츠동아는 ‘야구용품타기 독자사은퀴즈’ 응모자 중 20명을 추첨해 프로야구선수용 글러브와 배트 등 1인당 50만 원 상당(총 1000만 원 규모)의 야구용품을 드립니다. 특히 글러브에는 당첨되신 분의 이름을 새겨드립니다.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글러브가 될 것입니다.행사를 후원한 ILB(구 MAX스포츠)가 당첨자에게 개별연락을 하고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퀴즈 정답은 Q1. 2020시즌 새롭게 지휘봉을 잡은 감독이 아닌 인물은 누구일까요? ③KT 이강철 감독, Q2. 다음 중 한국시리즈 우승 경험이 없는 선수는 누구일까요? ④롯데 이대호, Q3. 역대 프로야구 한 시즌 최다도루 기록은 몇 개일까요? ③84개, Q4. 2019년 프로야구 정규시즌 MVP는 누구일까요? ②두산 린드블럼, Q5. 다음 중 2019시즌 입단한 선수가 아닌 인물은 누구일까요? ②NC 김태진입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