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과 구름과 비’ 성혁, 박시후 직접 고문…악역美 폭주

입력 2020-06-07 09: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바람과 구름과 비’ 성혁, 박시후 직접 고문…악역美 폭주

배우 성혁이 물오른 악역 연기를 펼쳤다.

6일 방송된 TV조선 토일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 6회에서는 최천중(박시후 분)과 오랜만에 재회하게 된 채인규(성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인규는 어린 시절부터 천중의 친구였으나 강한 질투심으로 우정을 단칼에 배신하고 천중의 아버지마저 제 손으로 죽였다. 이후 재회한 인규는 천중이 깨어나자 “사과부터 해야지. 미안하다. 네 아버지를 죽여서”라며 악랄함을 드러냈다.

또 천중을 옥중에 가둔 인규는 시시 때때로 천중을 감시하고, 감당하기 힘든 고문을 가하며 괴롭혔다. 특히 숨을 쉬기 힘든 물고문을 하면서도 물을 부으며 “이제 시작일 뿐이니 잘 참아야 한다”며 미소를 짓기도 했다.

인규는 천중의 오랜 친구로 그를 누구보다 잘 알고, 그렇기에 시기와 질투로 오랜 세월을 보내왔다. 인규가 천중을 없애기 위해 한 행동은 누구보다 잔혹했기에 인규의 입장에서 천중의 존재는 그 무엇보다 무서울 수밖에 없다. 하지만 갖은 방법으로 천중을 없애려 하면 할수록 그의 존재가 드러나 인규에게는 큰 위협이 되고 있다.

이렇듯 극중 역대급 악역 인규를 성혁은 실감나는 연기력으로 몰입도를 배가시키고 있다. 인규가 천중 앞에서 “미안하다”며 거짓 사과하는 모습에선 일말의 양심의 가책도 느끼지 않는 극악함을, 천중이 사라진 걸 안 이후에 인규가 느끼는 초조함 등 다양한 감정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이에 인규와 천중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인규와 천중의 사이에는 봉련이라는 큰 변수가 있기에 우정과 배신, 사랑과 집착 사이에서 인규가 만들어갈 선택에 관심이 쏠린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