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윤, ‘뷰티앤뷰’ MC 합류…뷰티 노하우 대방출 [공식]

입력 2020-06-12 08: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지윤, ‘뷰티앤뷰’ MC 합류…뷰티 노하우 대방출 [공식]

포미닛 출신 전지윤이 뷰티 프로그램 '뷰티앤뷰(BEAUTY&VIEW)' 세번째 MC로 합류한다.

전 세계에 K-POP, K-BEAUTY, K-FASHION 등을 널리 알려 온 포미닛 출신 전지윤은 음악을 넘어서 전 세계 많은 여성들에게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새로운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전지윤은 미모 관리법과 아이돌보다 더 아이돌 같은 몸매 관리 꿀팁을 가감 없이 공개해 많은 여성들이 그녀의 반전 매력에 빠질 것으로 기대된다.

'뷰티앤뷰'는 스타 뷰티 인플루언서, 뷰티 크리에이터, 피부과 전문의 등 최고의 뷰티 전문가들에게 도움을 받으며 전 세계 여성들과 함께 최신 뷰티 트렌드 및 힙한 최신 뷰티 아이템들에 대한 유익한 정보들을 진솔하고 즐겁게 소통하는 프로그램으로 유튜브 채널 ‘Beauty&View’를 통해 매주 화, 목, 토요일 저녁 6시 업로드 된다.

한편 전지윤은 지난 5일 첫 녹화를 마쳤으며 11일 셀프캠을 시작으로 첫 MC로서의 활약이 담긴 첫 방송은 6월 16일 유튜브 채널 ‘Beauty&View’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사진=아츠로이엔티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