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래퍼 미누(M1NU)가 수록곡 ‘날개’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미누(M1NU)의 소속사 하이라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Flashback’의 수록곡 ‘날개’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리릭 비디오는 화려하고 독특한 스타일의 그래픽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특히 나비, 비행기, 나무 등의 상징들이 가사와 어우러져 조화를 이룬다.
미누(M1NU)의 싱글 타이틀곡 ‘나비(NABI)’와 수록곡 ‘날개’는 항상 안에서만 꿈틀대던 애벌레 같던 아이가 나비가 되어 세상을 만나 겪는 이야기를 담았다.
주변에게 치이고 부딪히면서 흉터도 많이 남고 슬픔이나 좌절이란 감정에 익숙해져 버린, 또한 그것에 무뎌져버린 시기를 이겨내고 애벌레로 돌아가길 바라는 사람들과 나 자신에게 ‘나는 날개가 찢어져도 어떤 고통이 있더라도 그대로 날 수 있는 나비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은 곡들이다.
특히 수록곡 ‘날개’는 Mnet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8’에서 세미파이널까지 진출해 특유의 미성이 돋보이는 싱잉 랩으로 독보적인 이미지를 구축한 빅나티(BIG Naughty)의 피처링이 더해져 화제를 모았다.
미누는 지난해 17세의 나이로 Mnet ‘쇼미더머니 8’에 출연해 솔직하고 신선한 랩과 가사로 화제를 모은 래퍼로, 방송 이후 칠린호미, 베이니플과 함께 협업 곡 ’Stole(스톨)’을 발매했다.
또 유명 힙합 페스티벌인 ‘버저 비트 페스티벌 2019’ 무대에 올라 독보적인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줬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