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전국팔도 ‘할무니’ 위해 손소독제 2만개 기부

입력 2020-06-18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김호중, 전국팔도 ‘할무니’ 위해 손소독제 2만개 기부

‘트바로티’ 김호중이 전국팔도 할머니들을 위해 손 소독제를 기부했다.

김호중은 18일 오후 3시 한국노인인력개발원 본원 대교육장에서 열릴 손 소독제 기부 물품 전달식에 참석한다.

이날 김호중은 코로나19에 감염예방물품을 구하기 어려운 노인일자리사업 할머니들을 위해 손 소독제 2만개를 기부, 선한 영향력을 다시 한 번 전파할 예정이다.

특히 김호중이 기부한 손 소독제 2만개는 음원수익 1억 원과 소속사인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의 6천만 원 기부로 마련됐다.

기부물품 전달식 외에 한국노인인력개발원에서 감사패도 받은 김호중은 “돌아가신 할머니를 생각하며 노인일자리사업에 참여하시는 분들 중 손 소독제 구입이 어려우신 할머니들께 기부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강익구 원장 역시 “어린 시절 어려움을 딛고 할머님에 대한 사랑을 기억하며 노인일자리사업에 참여하시는 어르신들께 기부하는 김호중 씨에게 고맙게 생각한다”고 감사인사도 건넸다.

김호중이 기부한 손 소독제는 전국 팔도(경기도, 강원도, 충청남․북도, 전라남․북도, 경상남․북도) 100곳의 노인일자리사업 수행기관을 통해 할머니들께 전달될 예정이다.

손 소독제 기부로 선행을 이어가고 있는 김호중은 오는 20일 ‘할무니’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다채로운 활동 속 첫 정규앨범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