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 머니?’ 스페이스A 출신 김현정 가족 출연…목사 남편 등장

입력 2020-07-09 08: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부가 머니?’ 스페이스A 출신 김현정 가족 출연…목사 남편 등장

MBC '공부가 머니?'에 스페이스A 메인 보컬 출신 가수 김현정 가족이 찾아온다.

내일(10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서는 ‘섹시한 남자’를 부른 ‘반가운 얼굴’ 가수 김현정 가족이 출연, 초등학생 두 자녀에 대한 교육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날 방송에서는 ‘성숙’, ‘섹시한 남자’ 등을 부른 스페이스A의 메인보컬 김현정 가족이 등장해 눈길이 쏠린다. 과거 화려한 비주얼과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그녀가 이제는 두 아이의 엄마로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그녀는 2008년 3세 연하의 목사 남편 김부환 씨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올해 초등학교 5학년이 된 아들 창진이는 운동이면 운동, 미술이면 미술, 대회만 나가면 상을 휩쓰는 못하는 게 없는 만능 재주꾼이라고. 아빠를 쏙 빼닮은 훈훈한 외모에 동생에게는 한없이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아직 잠자리 독립을 하지 못한 상태로 이에 대한 특별한 사연이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김현정의 남편 김부환 씨는 과거 수능 성적이 상위 1.8%인 것은 물론, 고등학교 때 측정한 IQ가 146로 이는 상위 2%에 해당하는 뇌섹남의 면모가 공개된다. 그뿐만 아니라 집안 곳곳 직접 만든 가구들은 물론, 손수 아침까지 준비하는 등 남편과 아빠로서 완벽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김현정은 ‘공부가 머니?’를 찾아온 이유에 대해 “아이들이 아빠를 닮아 공부를 잘했으면 좋겠는데, 남편은 공부를 과하게 시키는 걸 싫어한다. 그래서 ‘기본적인 공부만 해줘야 하나?’ 어디까지 공부를 시켜야 하는지 고민이다. 왠지 못하면 제 탓인 것 같고...”라며 조심스럽게 고민을 꺼내놓는다고. 이에 ‘공부가 머니?’ 전문가들의 초특급 솔루션이 공개된다고 해 본 방송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현정 가족의 고민과 솔루션은 내일(10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