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티오오) 지수 “치훈 댄스 실력 향상, 고맙고 대견해”

입력 2020-07-15 15: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OO(티오오) 지수 “치훈 댄스 실력 향상, 고맙고 대견해”

보이그룹 TOO(티오오) 지수가 성장한 점을 언급했다.

지수는 15일 오후 3시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된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데뷔 후 성장한 것에 대해 “음악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능력이 커졌다. 앨범을 즐겁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는 “내가 안무 디테일을 이끌게 됐는데 하면서 멤버들이 많이 성장했다는 것을 느꼈다. 특히 치훈 형이 예전에는 수업 시간 내에 댄스 진도를 못 따라와서 새벽에 남아서 연습하곤 했는데 이번에는 수업 시간 안에 따라오더라. 고마웠고 대견했다”고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치훈은 “메인 댄서가 되는 그날까지 더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2020년 4월 1일 첫 미니앨범으로 데뷔한 TOO(티오오)는 Mnet ‘로드 투 킹덤’에 막내로 합류, 매회 성장하는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들의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는 ‘목표를 향해 힘껏 달려 나가겠다’는 TOO의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는 밝고 펑키한 피아노와 기타 연주에 어우러지는 TOO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타이틀곡을 비롯한 수록곡 전곡은 오늘(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