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코이, 오늘(21일) 컴백…신세계 ‘GO AWAY’ 발표

입력 2020-07-21 0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코이, 오늘(21일) 컴백…신세계 ‘GO AWAY’ 발표

아이돌 밴드 디코이(D.COY)의 새로운 세계가 펼쳐진다.

디코이는 2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두 번째 싱글 'GO AWAY'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과 뜨거운 호흡을 나눈다. 또한 이에 앞선 5시 50분부터 진행하는 V라이브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GO AWAY'의 라이브 공연은 물론 뮤직비디오 및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메이크스타에서만 공개한 피지컬 싱글 언박싱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디코이의 신곡 'GO AWAY'는 차분하게 흘러가는 피아노와 슬픈 느낌을 고조시켜주는 스트링, 그리고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인 넘버다. 특히 디코이 멤버들이 작사에 직접 참여해 진정성을 녹여냈다.

특히 'GO AWAY'는 디코이의 특별한 세계관을 더욱 확장시키는 곡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이들의 데뷔곡 'COLOR MAGIC'은 멤버들이 서로가 가진 원석의 '컬러'를 그리워하는 이야기를 음악적으로 풀어냈다면, 이번 'GO AWAY'에선 서로를 찾아 헤매는 여정을 담아냈다.

서로를 잃어버린 채 찾아 헤매던 디코이. 하지만 끝내 Onyx(성우)와는 나머지 네 명의 멤버가 만나지 못하게 된다. 'GO AWAY'는 이러한 세계 속 홀로 남겨져 있던 외로움과 '빛'이 되어 와준 네 개의 원석들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해 냈다.

디코이는 롤링컬쳐원에서 선보인 글로벌 아이돌 밴드로, 록을 기반으로 서정미와 팝 스타일링을 동시에 드러내며 글로벌 팬들과 어우러지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디코이는 앞선 데뷔 활동에서 실제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라디오에 출연해 활발히 팬들을 만나왔다. 특히 MBC '아이돌 라디오'에서 16만 4000뷰를 기록, 누석 시청 4위에 올랐으며 비대면 온라인 공연 'OPEN THE ROLLINGHALL'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는 등 가능성을 입증해 왔다.

디코이의 새 싱글 'GO AWAY'는 21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현재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디코이의 컴백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젝트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사진=롤링컬쳐원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