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본격적으로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전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로켓펀치의 컴백 일정이 담긴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시선을 사로잡는 주황 배경의 타임테이블에는 로켓펀치 컴백일까지 꽉 채워진 프로모션 일정들이 담겨있다. 특히 푸른 물결, 파란색으로 페인트칠한 집, 비눗방울이 로켓펀치 컴백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로켓펀치는 오는 26일 'BLUE PUNCH(블루펀치)' 필름과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필름, 이미지 티저를 연달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또 오는 31일에는 신곡 힌트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2일에는 'BLUE PUNCH'의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오픈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로켓펀치의 세 번째 미니앨범 'BLUE PUNCH'는 로켓펀치 특유의 청량한 매력이 가득 담긴 앨범이다"라며 "무더운 여름, 로켓펀치의 매력이 가득한 시원한 한방으로 여름 시즌송의 계보를 잇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로켓펀치 미니 3집 'BLUE PUNCH'의 타이틀곡 'JUICY'는 오는 8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