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까지 앞으로 90여일, 막판 합격 공부법

입력 2020-07-31 14: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까지 앞으로 90여 일 남았다. 지금부터 어떻게 공부하느냐에 따라 합격자 발표날의 희비가 결정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 전문가는 “합격을 포기하기에는 아직 이르다”며 “지금부터는 이론부터 문제풀이까지 실전을 위한 최종 점검을 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먼저 올해 시험에서 출제가 유력한 빈출 유형 문제를 많이 풀어봐야 한다. 또 본인의 약점을 보완하고 핵심 이론을 완벽하게 이해할 때까지 전 과목 이론 정리를 시작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중요도가 높은 문제를 모아 시험 직전에 최종 점검한다. 이와 같은 단계별 학습 전략으로 시험에 대비해야 합격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인중개사학원은 혼자서 최종 점검을 하기 어려워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막판역전 파이널 특강’을 마련했다.

꼭 필요한 문제 유형만 엄선해 실제 시험과 동일한 형태의 모의고사를 치른다. 어떤 유형이나 난이도의 문제도 문제없이 해결할 수 있게 된다. 또 8시간 만에 각 단원별로 출제 가능성이 높은 개념만 정리해 준다.

시험 직전에는 마지막 최종 점검을 할 수 있도록 올해 출제가 예상되는 문제 100선을 담은 ‘족집게 100선 특강’이 준비돼 있다. 파이널 특강을 듣고 시험을 치렀는데, 많은 문제가 나왔다는 합격생의 후기가 있을 정도로 적중률 또한 높은 편이다.

3개월 만에 동차 합격을 했다는 합격생이 있을 만큼 3개월의 시간은 결코 짧지 않은 기간이다. 때문에 최대한의 집중력으로 3개월간의 학습 계획표를 준비해서 지금까지 공부해 온 이론과 문제풀이를 바탕으로 최종 정리를 하기 바란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