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쇼챔피언'서 신비로움 가득 뽐낸 'Obliviate' 퍼포먼스

입력 2020-09-09 19: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러블리즈, '쇼챔피언'서 신비로움 가득 뽐낸 'Obliviate' 퍼포먼스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쇼챔피언'에서 'Obliviate'로 신비로운 매력이 가득한 무대를 완성했다.

러블리즈는 9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지난 1일 발매한 미니 7집 'UNFORGETTABLE' 타이틀곡 'Obliviat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러블리즈는 블랙 앤 화이트 의상으로 시크함을 뽐냈다. 러블리즈는 'Obliviate' 도입부의 중독성 강한 비트로 이목을 집중시킨 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시원한 가창력, 자로 잰 듯한 칼군무를 선보여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손가락을 돌리며 주문을 거는 듯한 포인트 안무와 다채로운 동선이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UNFORGETTABLE'은 러블리즈가 일곱 번째로 발표한 미니앨범이다. 러블리즈는 타이틀곡 'Obliviate'를 통해 기존의 청순한 이미지를 벗고, 강렬하고 도도한 반전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러블리즈는 미니 7집 'UNFORGETTABLE' 타이틀곡 'Obliviate'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