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프리미엄 이너뷰티 신제품 ‘바이탈-업 태반콜라겐’ 출시

입력 2020-10-15 16: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는 청정 호주산 양태반을 함유한 프리미엄 이너뷰티 신제품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을 출시했다.


호주 청정지역에서 자란 양의 태반만을 엄선해 제조한 양태반추출액을 1병 당 1만6600mg 함유한 제품으로 양태반과 콜라겐의 영양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양태반은 단백질을 비롯해 콜라겐, 엘라스틴, 아미노산 등 영양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원료로 사용한 양태반은 호주 검역기관인 DAFF(Department of Agriculture Fisheries and Forestry)로부터 검역을 완료했다.


이밖에도 체내 흡수가 빠른 평균 분자량 500DA 이하의 초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도 함유했다. 콜라겐은 피부, 뼈, 관절 등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만 25세를 전후로 체내 합성이 점차 줄어들게 되며 40대 이후부터는 콜라겐 합성이 급속히 감소하게 되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영양소다.


또한 참당귀, 삼백초, 천궁, 작약, 어성초 등 귀한 전통원료 8종을 엄선해 부원료로 담았으며, 9종 아미노믹스, 15종 비타민미네랄믹스 등을 함유했다. 과일농축액 2종으로 양태반 특유의 비린내를 잡았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양태반은 건강한 외모를 가꿀 수 있도록 돕는 것으로 알려져 예로부터 미인들이 즐겨찾던 건강원료”라며, “천호엔케어의 이너뷰티 신제품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을 통해 안전하게 양태반과 콜라겐을 동시에 섭취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꿔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