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단신] XGOLF, 제주 가을 패키지 4종 판매 外

입력 2020-10-22 08: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가 제주 골프투어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이번 특별전은 제주 지역의 골프장 36홀 그린피와 숙박, 조식으로 구성된 골프투어 패키지로, 1박 2일 제주 여행과 쾌청한 가을 골프 라운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회원들이 캐디 서비스 및 코스 관리, 그린피, 숙박 만족도 등을 직접 평가·작성하는 이용후기 평점 9.5점(10점 만점) 이상의 우수 골프장들로 꾸려졌다. 롯데스카이힐 제주는 36홀 그린피와 골프텔, 조식, 커피를 26만5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세인트포는 28만5000원부터, 해비치는 29만5000원부터, 엘리시안 제주는 30만 9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이들 패키지 이용 시 XGOLF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Xcash도 각각 적립된다.

와이드앵글, 초경량 기능성 골프화 출시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초경량 기능성 골프화 ‘코어 엑스 보아’를 출시했다. 코어 엑스 보아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스니커즈형 골프화로 필드와 일상에서 두루 착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스노우 화이트 컬러를 사용해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고 유니섹스 스타일로 출시돼 활용도가 높다. 스윙 시 체중 이동으로 인해 몸이 한쪽으로 기우는 스웨이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이중 경도의 파일론 미드솔(중창)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미드솔 시스템은 탄성과 쿠션감을 극대화한 구조로 발의 꺾임을 방지해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제공한다. 끈 대신 다이얼을 돌려 발 모양에 따른 피팅 조절이 가능한 보아 시스템을 적용했다.


골프존, 파3 챌린지 오픈 기념 이벤트
㈜골프존은 올해 연말까지 투비전 플러스 전용 신규 모드인 ‘파3 챌린지’ 오픈을 기념해 총 3억 원 규모의 홀인원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3 챌린지 모드는 18홀 모두 파3로 구성된 파3 전용CC에서 매홀 홀인원, 니어, 지우개 등 숏게임 골프 라운드의 재미를 선사하며 투비전에서만 즐길 수 있다. 19일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홀별 최초 홀인원 달성자에게 홀마다 각각 걸려 있는 ▲갤럭시 Z폴드2 ▲삼성 65인치 TV ▲삼성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SK 식기세척기 ▲LG 그램 노트북 등의 푸짐한 전자 제품을 제공하며 최후 홀인원을 달성할 경우 황금 2돈을 증정한다. 홀인원을 가장 많이 달성한 상위 5명에게 ▲1200만 원(1위) ▲800만 원(2위) ▲500만 원(3위) 등 골프존 환급형 마일리지로 총상금 3000만 원을 지급하는 ‘홀인원 최강자 이벤트’도 마련된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