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엑소 찬열 전 여친 폭로에 SM “입장 없다”…로제에 불똥 (종합)

입력 2020-10-29 14: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이슈] 엑소 찬열 전 여친 폭로에 SM “입장 없다”…로제에 불똥 (종합)

엑소 찬열의 전 여친(여자친구)이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의 폭로글에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기로 했다.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스스로를 엑소 찬열의 전 여자친구라고 소개한 한 여성의 폭로글이 화제를 모았다. A씨는 찬열의 적극적인 대시로 2017년 10월말 교제를 시작했으며 최근 교제 3주년을 앞둔 상황이었다고 주장했다.


A씨는 찬열이 걸그룹을 비롯해 승무원, 댄서, 유튜버, BJ 등 10명 이상과 바람을 피웠다고 폭로했다. 그는 “내 눈과 귀로 직접 보고 듣기 전까진 믿지 않으려 했건만 끝까지 아니라는 너의 말에 난 그것조차 믿었다”면서 “나 몰래 정말 많이도 만났더라. 내가 들은 것만 10명이 넘는다. 네가 사람이라면 내 지인들은 건들지 말았어야 했다”고 말했다. 폭로글에는 다소 수위 높은 성적인 내용 또한 포함돼 있었다.

A씨는 “여자 문제로 음악생활에 문제 생기면 죽어버리겠다는 네 말만 믿고 너를 지켜주느라 바빴다”면서 “사람 구실 좀 해라. 네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철렁 내려앉는다. 세상 사람들이 네가 얼마나 나쁜 사람인지 알았으면 좋겠다”고 폭로 이유를 밝혔다.


A씨는 찬열의 집으로 추정되는 공간에서 스킨십하는 사진과 교제 790일을 기념하는 사진을 증거로 공개했다. 그러면서 찬열이 자신에게 해명하는 음성을 녹음한 파일도 있다고 주장했지만 이후 글은 삭제됐다. 해당 글과 관련해 SM엔터테인먼트는 동아닷컴에 입장이 없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엑소 찬열 전 여친의 폭로가 이슈로 떠오르면서 갑작스럽게 과거 엑소 찬열과 블랙핑크 로제의 합성 사진이 재소환됐다. 디스패치에서 찬열과 로제의 데이트를 포착한 듯 한 사진이었지만 이미 합성으로 밝혀진, 명백한 ‘조작’ 사진. 디스패치는 “아이돌 합성 사진에 디스패치 워터마크를 붙여 가짜 뉴스를 퍼트리는 행위에 대해선 책임을 묻겠다”며 “또 디스패치를 사칭해 가짜 뉴스를 퍼트리는 행위에 대해서도 법적 책임을 묻겠다”고 경고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