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지마마이펫 측에 따르면 신제품 ‘신비한약탕’은 피부와 피모에 영양을 집중 공급해 주는 대나무목초액과 약모밀가루, 개똥쑥오일을 황금비율로 혼합해 154시간 동안 푹 고아내어 추출한 진액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반려동물 피부 문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약탕욕 핵심성분이 모근을 약하게 만드는 원인을 제거하고, 모근에 영양분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줘 탄탄한 피부와 피모로 가꿔주는 효과가 있다.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37~38도의 따뜻한 물에 제품을 스포이드로 1~2번 넣고 풀어준 후 반려동물의 몸에 끼얹어 약 5분 동안 마사지하고 헹궈주면 반려동물의 모근 속 각질과 노폐물 등이 부드럽게 불어나 자극 없이 제거되고 모근 속으로 영양성분이 흡수된다.
신비한약탕은 화려한 색과 풍성한 거품이 나는 다른 입욕제들과는 달리 인공 색소 없이 푹 고아낸 추출물 본연의 갈색을 띠고 있으며, 자극적인 인공향이 들어가지 않아 추출 오일의 허브 민트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전성분 그린 등급을 적용해 사람보다 예민한 반려동물의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물의 양을 알맞게 조절해 전신욕, 반신욕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샴푸에 한 방울 추가해주면 클렌징과 피부·피모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더불어 물이나 보습제에 섞어 미스트로 뿌려주면 일상생활에서도 간편하게 반려동물의 피모를 관리할 수 있다.
울지마마이펫 관계자는 “신비한약탕은 반려동물 모근에 효과적인 성분을 진하게 달여내 반려동물의 피부·피모 문제를 개선하는데 집중한 제품”이라며 “신비한약탕을 이용해 간편하면서도 꾸준하게 케어해준다면 건강한 피모와 튼튼한 모근으로 가꾸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울지마마이펫 신제품 ‘신비한약탕’은 울지마마이펫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