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비규환’ 정수정→신재휘, 진짜 가족 같은 분위기…현장 스틸 공개

입력 2020-11-09 1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1월 극장가의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설상가상 코믹 드라마 ‘애비규환’이 미공개 현장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시사회를 통해 관람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리뷰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애비규환’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묻어나는 미공개 현장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애비규환’은 똑 부러진 5개월 차 임산부 ‘토일’ 이 15년 전 연락 끊긴 친아빠와 집 나간 예비 아빠를 찾아 나서는 설상가상 첩첩산중 코믹 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배우들이 캐릭터에 몰입하며 진지한 자세로 임하고 있는 컷은 물론, 촬영 중간에 장난꾸러기 같은 미소로 사진 촬영을 한 장면까지 담겨있어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먼저 첫 번째 사진에서는 당당하고 솔직하게 자신의 인생을 주체적으로 꾸려가는 스물두 살 임산부 ‘토일’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에 도전한 배우 정수정의 모습이 눈에 띈다. 더운 여름날 임산부 분장을 한 채 최하나 감독과 진지한 태도로 역할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배우 정수정의 모습은 그가 영화에서 선보일 위풍당당 캐릭터 ‘토일’과 자연스러운 연기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오직 ‘토일’만 바라보는 ‘토일 바라기’ 연하 남자친구이자 얼빵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는 예비 아빠 ‘호훈’ 역을 맡은 배우 ‘신재휘’ 역시 교복을 입은 채 촬영할 장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사진에서는 배우 정수정, 장혜진, 최덕문, 이해영, 강말금, 남문철, 신재휘까지 팀 애비규환이 총출동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배드민턴장 한가운데에서 바닥에 앉아있는 ‘토일’과 주변을 둘러싼 가족들의 모습으로 영화에서 벌어질 ‘아비규환’을 예고하는 스틸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동시에 화기애애하고 귀여운 배우들의 모습까지 한 번에 엿볼 수 있어 영화가 선사할 유쾌한 에너지를 짐작하게 한다.

훈훈하고 기분 좋은 미공개 현장 스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설상가상 코믹 드라마 ‘애비규환’은 11월 12일 전국 개봉하며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