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합격생들은 어떻게 공부할까?

입력 2020-11-09 15: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떤 시험이든지 앞서 합격한 선배들의 합격 노하우는 궁금하기 마련이다. 공무원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공시생들 역시 앞서 합격한 선배들의 합격 비법에 대한 니즈가 넘치고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은 오는 11월 17일 오후 8시부터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듀윌 공무원 온라인 설명회’를 펼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에 맞춰 언택트로 진행하는 에듀윌 공무원 온라인 설명회에는 9급공무원 초시생도 2021년 합격할 수 있는 합격생 빅데이터 기반의 합격 전략을 공개한다.

에듀윌 공무원 온라인 설명회는 총 3부로 진행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9급공무원 초시생들이 알아야 할 수험 이슈, 직렬별 채용 전망, 시험 제도 개편 등에 대한 이슈체크부터 교수님들이 전하는 과목별 고득점 학습법을 공개한다.

2부에서는 1385명의 합격생 공부법을 모델링 한 실제 합격생들의 사례로 알아보는 유형별 전략을 제공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역대급 공무원 전문가들이 총출동해 실시간 라이브 Q&A를 진행한다. 공무원학습법, 수험생활, 직렬선택 등 다양한 질문이 가능하며, 명쾌한 해답을 얻어 갈 수 있다.

에듀윌 공무원 온라인 설명회 ‘본방 사수 이벤트’를 통해 생방송으로 실시간 댓글로 참여한 공시생들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애플 에어팟, 치킨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사전 알림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에듀윌 한정판 합격 굿즈 패키지를 제공한다.

온라인 설명회 참여는 유튜브 채널에서 에듀윌을 검색하고 에듀윌 공식 유트브 채널에서 생방송 참여가 가능하며, 사전 알림 신청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9급공무원 등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