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키캉스’ 고객 위한 패키지 2종 출시

입력 2020-11-13 15: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키즈클럽 입장권 및 어린이 건강간식 ‘‘키즈클럽 패키지’
아이 신체활동 돕는 ‘키즈 성장 스트레칭’ 프로그램 운영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은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위한 ;워커힐 키즈 클럽‘ 패키지2 종을 마련했다.
그랜드 워커힐의 ‘워커힐 키즈클럽’은 객실 타입과 라운지 혜택에 따라 토들러Ⅰ과 토들러Ⅱ 패키지 두 가지다. 토들러 Ⅰ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뷔페 조식으로 구성했다. 요청하면 엑스트라 베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토들러 Ⅱ 패키지는 클럽스위트룸 1박과 클럽 라운지의 조식 및 해피 아워로 구성했다. 클럽 라운지에서 13세 이하 어린이를 위해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운영하는 ‘키즈 아워’도 가능하다. 두 패키지 모두 키즈클럽 입장권과 어린이용 건강간식을 제공한다. 12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워커힐은 아이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신체활동을 돕는 ‘키즈 성장 스트레칭’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액티비티 전문가 워키(WALKEE)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밌는 스트레칭법을 알려준다. 5세부터 9세를 대상으로 매주 일요일 11시부터 50분간 진행한다. 투숙객에 한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워커힐 키즈클럽 패키지와 키즈 성장 스트레칭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 및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