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강현·이지혜 출연, 위클래식 ‘헐리우드 인 클래식’ 콘서트 개최

입력 2020-11-13 2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클래식은(WECLASSIC)은 신년을 맞이하여 1월 9일 롯데콘서트홀에서 ‘헐리우드 인 클래식 콘서트’를 개최한다.

‘헐리우드 인 클래식 콘서트’는 헐리우드 영화에 삽입된 클래식 음악을 큐레이션 한 클래식 영화음악 콘서트이다. 영화 노잉, 그린북, 피아니스트, 블랙 스완, 파가니니, 불멸의 연인, 아마데우스,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대부, 킹스맨 등 10편의 고전과 현대를 넘나드는 영화음악들로 준비하였다.

헐리우드 인 클래식은 지휘자 정나라와 60인조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 아름다운 선율과 웅장한 클래식 영화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며, 뮤지컬 ‘모차르트!’, ‘웃는 남자’, ‘엑스칼리버’ 등 화려한 대작들의 주연을 맡으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뮤지컬 배우 박강현과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베르테르’, ‘레베카’ 등 수많은 작품의 여주인공으로 아름다운 소프라노의 음색을 가진 뮤지컬 배우 이지혜가 목소리를 더한다. 뮤지컬 배우 박강현과 이지혜는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주옥같은 레파토리와 영화 ‘아마데우스’ 그리고 영화 ‘대부’의 음악을 노래할 예정이다. 뮤지컬 배우 박강현과 이지혜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레파토리로 뮤지컬 팬과 클래식 음악 팬들 모두에게 깊은 감동을 줄 것이다.

더불어 피아니스트 김재원이 영화 ‘그린북’ OST 중 쇼팽 에튀드 겨울바람, 영화 ‘피아니스트’ OST 중 쇼팽 발라드 1번을 연주할 예정이며, 바이올리니스트 문지원이 영화 ‘파가니니’ OST 중 카프리스 24번을 연주할 예정이며, ‘댄싱9 시즌1’ 우승팀을 거머진 안무가 이루다와 정민찬이 영화 ‘블랙스완’ OST 백조의 호수를 바탕으로 새로운 흑조 파드되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나라 지휘자와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홀스트 교향곡 목성, 베토벤 심포니 5번 운명교향곡, 모차르트 심포니 25번 등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정상급 연주를 들려줄 예정이다.

‘헐리우드 인 클래식 콘서트’는 11월 19일 오후2시 인터파크,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에서 티켓 오픈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