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갓세븐 마크, 로맨틱 눈맞춤 개인 티저 공개

입력 2020-11-17 08: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갓세븐 마크, 로맨틱 눈맞춤 개인 티저 공개

그룹 GOT7(갓세븐) 마크가 로맨스 영화에서 뛰쳐나온 듯한 미모로 팬심을 자극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마크의 새 앨범 개별 티저 이미지 3장을 공개했다.

물오른 비주얼로 돌아온 마크는 세 장의 티저 사진만으로 사랑에 관한 한 편의 서사를 완성했다. 찰나의 눈 맞춤을 시작으로 서로에게 급격하게 빠져들고 사랑에 눈을 떠 온 세상이 핑크빛으로 물들기까지, 사랑의 순간들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GOT7은 2년 만에 정규 4집 'Breath of Love : Last Piece'(브레스 오브 러브 : 라스트 피스)를 발매한다. 이들은 데뷔 이래 최초로 더블 타이틀곡을 선정해 팬들에게 두 배의 기쁨과 행복을 선사할 전망이다.

23일 선공개되는 타이틀곡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는 영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운명적인 사람을 마주한 찰나를 표현한 노래다. 또 다른 타이틀곡 'LAST PIECE'(라스트 피스)는 JB가 작사, 작곡을 맡은 곡으로, '너라는 마지막 조각이 있어야 비로소 우리가 완성된다'라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새 정규 음반에는 더블 타이틀곡을 포함해 마크, 잭슨, 진영, 뱀뱀, 유겸 각 멤버들이 만든 트랙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GOT7은 오는 23일 오후 6시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를 선공개하고, 이어 30일 오후 6시 정규 앨범 'Breath of Love : Last Piece'를 발표한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