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더 무비’ 한정판 엽서 증정 이벤트는 롯데시네마에서 ‘미스터트롯: 더 무비’ 관람 후 매표소에 티켓을 인증 시, 한정판 TOP6 엽서 6종 세트를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엽서 6종은 각각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모습과 친필 사인을 담고 있다.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등 전국 17개 영화관에서 경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작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의 뜨거웠던 무대 실황과 관련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영화는 최고 시청률 35.7%의 대한민국 최초 트로트 서바이벌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의 화려한 공연과 매력적인 일상을 관객들에게 선물한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 한정판 TOP6 엽서 증정 이벤트 및 영화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고객들의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세밀한 조치들을 시행 중이다. 전국 롯데시네마는 매일 2회 이상 영화관 방역, 2시간 단위 고객 이용 시설물 소독, 환기 및 공조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상영관 입장 시 고객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전 관객 대상 출입명부 작성, 대기 공간 바닥에 1m 간격 스티커 부착 및 좌석간 거리두기를 위한 예매 제한 등 감염병 예방에 힘쓰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