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아침식사의 중요성…에듀윌의 아침 식사 지원 ‘윌모닝’ 프로그램 화제

입력 2020-11-24 14: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침식사는 우리 몸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신체 리듬을 안정화시켜 비만을 예방할 뿐 아니라, 각종 질병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 준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아침 식사를 거르고,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실제 보건복지부와 질병관리본부가 실시한 ‘2018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10명 중 3명이 아침식사를 거른다고 답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직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윌모닝’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남다른 복지 제공으로 기업 문화를 선도하는 에듀윌이 직원들의 건강 및 웰빙 트렌드를 위한 새로운 복지 제도를 선보인 것이다.

윌모닝은 에듀윌과 아침(Morning)의 합성어로 에듀윌이 새롭게 선보이는 아침 식사 지원 프로그램이다. 윌모닝은 매일 아침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실행되며, ‘인사이트 스파크’ 교육 시간에 맞춰 제공된다.

메뉴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샐러드, 샌드위치, 주먹밥 등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선정해 매일 다르게 준비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일찍부터 출근 준비를 시작하는 직원들이 건강한 아침 식사로 든든하고 행복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윌모닝을 기획했다”며 “에듀윌은 앞으로도 직원들의 워라밸 향상과 활기찬 업무 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