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해도 빠른 수면영양제 감태잠태, 감태추출물 효능으로 잠 잘 자는 법

입력 2020-11-24 17: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궁민건강프로젝트의 감태추출물 수면영양제 ‘감태잠태’(사진)가 빠른 붕해도로 체내 흡수에 용이해 주목 받고 있다.

정제(타블렛)와 같은 고형제가 체내에서 녹는 붕해도 시간을 빠르게 단축시킨 게 특징이다. 식약처 붕해도 기준치(60분)보다 2배 빠른 시간(30분 이내)을 기록했다. 감태추출물을 충실히 담았고 해당 원료의 기능(지표) 성분인 디엑콜도 30mg을 함유해 기능성을 높였다. 감태추출물은 다시마목 미역과에 속하는 갈조류 해초인 감태에서 추출해 식약처로부터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 측은 “밤에 잠이 안 올 때 잠 잘 오는 법을 찾고 있다면 기능성을 인정받은 감태추출물이 함유된 수면영양제를 복용하는 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태잠태는 정제 사이즈도 작아 섭취에 부담이 없고 매일 잠자기 30~60분 전에 2정씩 챙기면 된다”고 했다.

한편 감태잠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이 가능한 5000원 적립금과 제품 후기를 남기면 최대 1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또 3세트 이상 구매 시 슬기로운 소독생활과 6세트 이상 구매 시 슬기로운 소독생활과 샤오미 미밴드를 증정한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