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겨울건강 챙기기, 소노호텔&리조트 ‘Dog특한 피트니스’ 체험 클래스

입력 2020-11-26 10: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밸런스 트레이닝, 쿨다운 독스트레칭 등 진행
소노호텔&리조트는 반려동물과 건강한 겨울나기를 준비하는 ‘Dog특한 피트니스’ 체험 클래스를 진행한다.



소노캄 고양에서 진행하는 ‘Dog특한 피트니스 원데이 클래스’는 겨울철 보호자와 반려견이 독(dog) 피트니스를 통해 바른 운동 자세와 자세별 운동효과를 배우는 시간이다.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구를 사용한 밸런스 트레이닝, 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 하는 쿨다운 독스트레칭 등을 진행한다. 총 소요시간은 60분이다. 28일부터 12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1회 진행하며 회당 2팀이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제다.

소노캄 고양에서는 또한 ‘Dog특한 피트니스’ 패키지도 출시했다. 펫 피트니스 패키지 상품으로 펫 동반 슈페리얼 객실, 펫 동반 가능 레스토랑 Thinking Dog의 아메리카노 2잔과 반려견을 위한 치킨세트, Dog특한 피트니스 원데이 클래스, 8보행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반려견 보행패턴 체크 등으로 구성했다. 판매는 12월16일까지다.



한편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는 반려견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주제로 데일리 클래스를 진행한다. 관절이 약한 노령견을 위한 스트레칭과 마시지, 근력을 키우는 간단한 운동을 배우는 ‘노령견의 건강과 운동’, 반려견의 마음을 이해하는 ‘카밍 시그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준비될 예정이다. 이외에 홈 트레이닝과 산책 교육 클래스도 운영한다. 12월1일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펫 동반 객실에 투숙객이면 현장 사전예약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