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스포츠동아 광고대상] KB금융그룹, ‘세상을 바꾸는 금융’…계열사 간 협업 시너지 방출

입력 2020-11-27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우수상|KB금융그룹 ‘세상을 바꾸는 금융’ 편
스포츠동아 광고대상(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입니다.

KB금융그룹은 급변하는 금융산업 환경 속에서도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바탕으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리딩금융그룹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금융을 통해 고객의 행복한 삶의 실현을 돕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2019년 그룹의 미션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선포했습니다.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된 2020년 PR광고 또한 그룹 미션을 주제로 혁신 금융 플랫폼 서비스를 다뤘습니다.

금융과 통신을 결합한 ‘Liiv M(리브모바일)’ 이동통신 서비스 등 고객 생활 가치를 높여주는 서비스를 소재로 고객의 여유롭고 행복한 삶을 응원하고 함께 성장하겠다는 그룹의 가치를 담았습니다. 이를 통해 모두가 인정하고 가장 신뢰받는 고객의 ‘평생금융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습니다.

KB금융그룹은 KB국민은행을 중심으로 KB증권, KB손해보험, 푸르덴셜생명 등 비은행 계열사 보강을 통해 확립한 진정한 종합금융그룹의 체제 속에서 ‘One Firm, One KB’가 돼 계열사 간 협업과 시너지를 통해 ‘세상을 바꾸는 금융’ 미션 완수를 위한 고객 중심의 차별적인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한 끊임없는 혁신을 주도할 것입니다. 또 ‘포용과 상생’이라는 시대적 요구에 발맞춰 리딩금융그룹으로서 책임과 역할을 더욱 강화해 모든 국민이 꿈과 희망을 이루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나아가 미래 가치 창출을 위한 역할을 성실히 수행할 것입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