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자사 출신 합격생들과 함께 지역 사회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착한 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여기서 지역사회의 꿈이란, 에듀윌이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더 나아가 지역사회의 구성원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의미다.
에듀윌은 자사 출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다양한 합격생들과 함께 뜻을 모아 의미있는 나눔을 펼치고 있다. 봉사활동, 김장봉사, 쌀 기증, 연탄봉사 등 그 형태는 다양하다.
지난여름에는 에듀윌 대표 합격생이라 할 수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이하 에공회)와 함께 ‘사랑의 쌀’ 100포대를 부산에 위치한 운봉종합사회복지관에 기증했다. 에듀윌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고 현업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합격생들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사회에 희망을 나눈 것이다.
지난겨울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에주회)와 구로구에서 ‘연탄 나눔 봉사’를 진행했으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공회)와는 ‘사랑의 김장봉사’를 실시했다. 고된 일과 추위에도 불구하고 동문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최선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에듀윌은 시험 합격까지 책임지는 것은 물론, 합격 후 현업에서도 성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가운데, 이렇게 함께 나눔 활동까지 진행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고 전했다.
[스포츠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