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연제형, 오늘 현역 입대 “건강히 잘 다녀올 것” (전문)

입력 2020-11-30 13: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투데이] 연제형, 오늘 현역 입대 “건강히 잘 다녀올 것” (전문)

배우 연제형이 오늘 입대한다.

연제형은 30일 논산 훈련소에 입소한다. 기초 훈련을 마친 뒤 자대배치를 받고 현역으로 군 복무를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연제형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대소식을 전했다. 그는 “이번에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11월 30일 군대에 입대를 하게 되었다”며 “추운 날씨기도 하고 코로나도 심해진 요즘, 건강히 잘 다녀올 테니 여러분 역시 따뜻하고 건강한 날들로 가득 채우시길 진심으로 빌겠다”고 적었다.

이어 “복무기간동안 더 성장해서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다. 항상 옆에서 지켜봐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하다”고 재회를 약속했다.

1995년생인 연제형은 2016년 웹드라마 ‘통 메모리즈’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땐뽀걸즈' ‘막돼먹은 영애씨 17’ ‘황금정원’ 등에 출연했다.
이하 연제형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연제형입니다.

이번에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11월 30일 군대에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추운 날씨기도 하고 코로나도 심해진 요즘 저는 건강히 잘 다녀올 테니 여러분 역시 따뜻하고 건강한 날들로 가득 채우시길 진심으로 빌겠습니다.

복무기간동안 더 성장해서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옆에서 지켜봐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제형 드림-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