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나혼자산다’ 측 “이시언 하차, 배우로 승승장구하길” (공식)

입력 2020-12-09 1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시언이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9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그동안 무지개 회원으로 또 ‘얼장‘으로 건강한 웃음을 선사했던 이시언 회원이 올해를 마지막으로 ‘나 혼자 산다’를 떠나게 됐다. 지난 5년여간 ‘나 혼자 산다’에서 묵직한 존재감과 큰 웃음으로 기쁨을 선물해준 이시언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깊은 대화와 논의 끝에, 연기 활동에 집중하고자 하는 이시언 배우의 의견을 존중하여 아쉽지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 앞으로 연기자로 더욱 승승장구하기를 바라며 함께 응원하겠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나 혼자 산다’를 아껴주시는 시청자들에게 늘 건강하고 행복한 웃음 드릴 수 있도록 무지개 회원들과 우리 제작진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다음은 이시언 ‘나혼자산다’ 하차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MBC <나 혼자 산다> 제작진입니다.

그동안 무지개 회원으로 또 얼장으로 건강한 웃음을 선사했던 이시언 회원이 올해를 마지막으로 '나 혼자 산다'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지난 5년여간 '나 혼자 산다'에서 묵직한 존재감과 큰 웃음으로 기쁨을 선물해준 이시언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깊은 대화와 논의 끝에, 연기 활동에 집중하고자 하는 이시언 배우의 의견을 존중하여 아쉽지만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연기자로 더욱 승승장구하기를 바라며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끝으로 '나 혼자 산다'를 아껴주시는 시청자분들께 늘 건강하고 행복한 웃음 드릴 수 있도록 무지개 회원들과 저희 제작진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